2012년 11월 8일 목요일

구하면 주시는 엘로힘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우리에게 무엇이 필요한지를 아시는 하나님께서 우리가 구하는것을 주십니다.

이땅에는 많은 신과 많은 주가 존재하지만 천지를 지으신 창조주는 하나님이시고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은 망한다 라고 하셨습니다.

우리의 필요한바를 하나님께 구해서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땅까지 우리를 위해 친히 육체의 옷을 입고 오신 엘로힘 하나님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012년 11월 7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이 땅의 생명체 중에 어머니가 없이 생명을 가진 존재는 없습니다.

롬1:20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라

계4:11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이땅의 생명체에 어머니가 존재하는 이유는 우리 영혼에도 어머니가 존재한다는것을 알려주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우리에겐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영의 어머니인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2012년 11월 6일 화요일

알파와 오메가이신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천지를 창조하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아기의 입장으로 오시겠다는 예언에 따라 오신분이 예수님이셨고

예수님께서 두번째 사람되어 나타나시겠다라는 예언에 따라 오신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천지를 창조하실때 함께 하셨던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때도 신부의 모습으로 함께 하십니다.

피조물의 입장에서 아무리 부인한다 할지라도 마지막에 성령과 신부로 오시어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우리의 창조주시며 우리의 구원자이신 태초에 계셨던 하나님 이십니다.

2012년 11월 5일 월요일

천국과 지옥은 존재합니다(하나님의교회)


사람이 한번 태어나 죽는것은 정해진 이치 입니다.

죽음이 끝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죽은 후에는 심판이 있습니다.

이땅에서 죄사함을 받지 못하면 결국 지옥으로 갈수 밖에 없는게 가련한 인생의 결과 입니다.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 지키고 천국을 소망해요.

2012년 11월 4일 일요일

하나님의 계명은 재앙에서도 보호를 받게 합니다(하나님의교회)


잠27:1내일일을 자랑치 말라

한치앞도 알 수 없는게 사람입니다.

오늘날 이 시대는 재앙이 난무하는 시대입니다.

크고 작은 재앙이 등장하는 이시대에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자들을 모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계명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눅4:16 안식일

마26:19유월절

요7:1 초막절

행2:1오순절

성경의 모든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고전1:1하나님의교회 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안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때 미구에 일어날 재앙에서도 보호를 받을 수 있을것입니다.


2012년 11월 3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언제나 최고에요.


하나님의 교회, 인천서 환경정화운동

▲ 하나님의 교회 인천남서연합회 성도들이 지난 28일 인천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환경정화운동을 펼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8일 인천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환경정화운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나님의 교회 인천남서연합회 성도를 포함한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 시작에 앞서 인천낙섬 하나님의 교회 표기상 목사는 “인천이 세계적인 국제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깨끗한 도시환경이 필요함을 절실히 느꼈다”면서 “비록 적은 힘이지만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인천지역의 아름다운 환경을 유지하는데 교회가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우리의 환경은 우리가 깨끗이’라는 힘찬 구호 속에 첨단빌딩과 자연의 조화가 어우러진 센트럴파크 내부를 정화했다.

이들은 개인마다 준비한 쓰레기봉투와 집게를 소지하고 공원 산책로와 자전거 길을 걸으며 공원 곳곳을 정비했다.

교회 성도들은 쓰레기들을 모으며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환경인식을 개선하는 데도 일조했다.

2012년 11월 2일 금요일

새이름의 주인공인 안상홍님께서 재건하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다른이름의 구원자로 임하셨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성령시대에는 새이름

새이름의 주인공을 아는 방법은 성경 밖에는 없습니다.

요5:39성경이 내게 대하여 증거 하느니라

성경을 자세히 연구하시면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이름의 주인공이 안상홍님 이라는걸 알게 될것입니다.


2012년 11월 1일 목요일

사오정(영적사오정)이 되지 않도록 이끌어주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계신 하나님의교회

사오정이들어갈_몰약_01.gif


사오정은 천국에 갈 수 있을까?
흔히 상대방의 말뜻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을 가리켜 우스갯소리로 ‘사오정’이라고 한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영적 사오정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이 과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사 42:18~20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같이 귀머거리겠느냐… 네가 많은 것을 볼지라도 유의치 아니하며 귀는 밝을지라도 듣지 아니하는도다

마 13:14~17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도무지 이를 깨닫고 바른 길로 행치 않는 사람이 있다는 말이다. 
이런 영적 소경과 귀머거리의 말로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미리 경고하셨다.

마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고 불법을 행하는 영적 소경과 귀머거리는 결국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그들이 듣고 보았지만 깨닫지 못했던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

요 6:53~5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 하나니

마 26:19~28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자녀들이 먹고 마심으로 영생 얻기를 원하셨다. 
천국은 영생이 있는 자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도 ‘하나님을 사랑한다’, ‘성경을 믿는다’고 입술로만 외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절대로 들어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