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9일 금요일

세상을 바꾸는 어머니의 힘

월간중앙 7월에 하나님의 교회가 소개 되었는데  그 내용가운데 세상을 바꾸는
'어머니'의 힘 부분이 눈에 띄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항상 봉사에 앞장서는 교회로 알려져 있는데 그맨앞에는 언제나 어머니가 서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본을 따르다 보니 당연히 어머니 닮아 봉사하는 삶을 사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되는것 같습니다.






2012년 상반기에만 전세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성도 2만4747명이 헌혈 릴레이에 참여하고  헌혈한 혈액은 물론 헌혈증까지 형편이 어려운 환자들에게 기증했다는 기사가 눈길을 잡습니다.


 #사진의 내용은 월간중앙 기사 내용과는 무관하고 하나님의교회 이미지 임을 밝힙니다.

2012년 6월 28일 목요일

어머니가 있어 행복합니다.(월간중앙7월호)

월간중앙7월호에 어머니가 있어 행복해 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소개 되었습니다.

전세계 2200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가 있어 행복하다고 한목소리를 냅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은 아버지만 계시는 천국을 갈것이라 생각하지만 아버지만 계시는 천국과 어머니가 함께 계시는 천국중 과연 어떠한 천국이 행복할까요?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함은 이미 성경을 통해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창1:26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 하시니라.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갈4:26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우리가 가야할 천국은 아버지 어머니가 함께 하시는 온전한 천국입니다.

  

2012년 6월 27일 수요일

세계가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월간중앙7월호)

월간중앙 7월호에 어머니가 있어 행복해하는 하나님의 교회를 취재한 기사가 실렸습니다.

때가 되면 예루살렘 어머니의 영광이 전세계에 나타나겠다는 예언이 지금 성취되는 가운데 있습니다.

이런 예언들을 직접 목도할 수 있는 예언의 주인공으로 삼아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를 드립니다.

전세계에서 어머니하나님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월간중앙7월호 종교탐방 부분에 18페이지 분량이 실렸으니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갈4:26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2012년 6월 25일 월요일

나는 이미 왔습니다.안상홍님의 말씀(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오시겠다는 약속을 지키시기 위해 이땅에 오셨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하늘을 보며 재림 그리스도를 기다리지만 하나님은 이렇게 외치고 계십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2012년 6월 13일 수요일

세상을 밝히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요즘 언론에 하나님의 교회에 관한 내용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페루 미국 등 여러 국가에서 언론을 통해 하나님의 교회에서 거리정화운동을 비롯한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교회라고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미국의 버락오바마 대통령을 비롯하여 여러군데서 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요즘 같이 각박한 세상에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자기보다 남을 위하는 봉사하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무엇보다 행복한 가정을 가장 우선시 하고 있어 많은 이웃으로 부터 부러움을 받기도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고 있다는것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