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5일 월요일

나는 이미 왔습니다.안상홍님의 말씀(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오시겠다는 약속을 지키시기 위해 이땅에 오셨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하늘을 보며 재림 그리스도를 기다리지만 하나님은 이렇게 외치고 계십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댓글 8개:

  1. 우리 구원을 위해 이땅까지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
  2. 마음이 짠하네요~~
    죄인들을 찾기위해 외치신 안상홍님의 목소리가 귓가에 들리는 듯 합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답글삭제
  3. 지금까지 하나님의교회에대해 오해를 하고있었네요 성경도 확인해보았습니다 더많이 알아보고싶어지네요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재림그리스도께서 지금 외치고 계십니다..
    귀 기울여,,,그의 음성을 듣고 마음문을 여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5. 나는 이미 왔노라고 외치시는 하나님의 애타는 마음을 생각하니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답글삭제
  6. 성경을 보면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셔야 함을 알 수 있을텐데..
    알려고 하지 않으니 그저 안타까울뿐입니다.

    답글삭제
  7. 감동적인 영상입니다..ㅠ

    답글삭제
  8. 허공에 불러보는 자녀들의 이름들이 얼마나 가슴아프셨을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