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6일 금요일

행복을 원한다면 성령과신부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를 찾으세요


하나님의교회의 자랑은 해도 해도 끝이 없는것 같아요.

여러가지 사회문제가 많이 일어나는 이때에도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늘 바른생활을 하고 세상의 빛가 소금의 역할을 하다 보니 세상에서 칭찬과 명성을 얻고 있는것 같아요.

이모든건 단연 성경의 예언 성취이지요.

하나님의교회는 총회장 김주철목사님을 기준으로 해서 모두가 한맘으로 하나님의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려 함이죠.

하나님께서 이시대에 우리에게 원하시는것은 새언약의 절기인 안식일, 유월절등 3차7개 절기를 지키는 것이고 여성도들은 예배나 기도시 머리수건을 쓰는 것입니다.

아직도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단에 의해 변개된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십자가를 세우는 어리석은 자들을 보면 안타까워 한숨이 절로 납니다.


이제는 무너질 바벨론에서 나와서 부디 안전한 도피처인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시온으로 나오길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이 구원받기를 원하십니다.

안상홍님의 부르심에 어머니하나님의 부르심에 이젠 아멘하고 달려 나올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할 때인것 같습니다.


댓글 4개:

  1. 진정한 행복은 진정한 자유가 있는곳에 있겠죠. 하나님의교회에서 진정한 자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니...

    답글삭제
  2. 하나님의교회~ 이름부터 경건하네요

    답글삭제
  3. 영원한 행복과 기쁨이 있는 곳!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곳!
    하나님의교회로 어서 오세요~

    답글삭제
  4. 내 영혼의 안식처를 찾게 되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