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8일 월요일

666의 정체를 이제는 알아야 합니다(하나님의교회)


계13:18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육십륙이니라

하나님을 대적하는 짐승은 666이라는 숫자적 의미를 가진 사람의 수라고 하셨습니다.

단7:25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하나님께 나오는 때를 바꾸고 하나님의 법을 바꾼 그는 바로 로마 교황입니다.

안식일을 321년 일요일로 바꾸고 유월절을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 시키고 십계명 또한 변경 시켰습니다.

VICARIUS FILLII DEI (하나님 아들의 대리자)
교황을 칭하는 단어 입니다.

라틴어는 숫자적 의미가 있는데 바로 위의 라틴어에 숫자값을 더해보면 666이라는 값이 나옵니다.

하나님은 정확하게 하나님을 대적하는 짐승이 로마 카톨릭이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이제 이 모든 비밀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 친히 알려 주셨고 알리게 하셨습니다.



댓글 5개:

  1. 때가 되니 비밀이 밝혀지는군요.

    답글삭제
  2. 정말 놀랍습니다
    아무리 포장하고 숨기려해도
    하나님을 피하고 숨을수는 없습니다

    답글삭제
  3. 일요일예배,크리스마스,십자가 숭배..모두가 다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께 나가지 못하도록 하나님을 대적하고자 만든 로마 카톨릭의 작품이죠~!

    답글삭제
  4. 무엇을 뜻하는지 몰랐던 666의 정체가 카톨릭이라니!!!

    답글삭제
  5. 성경의 놀라운 비밀이...666의 정체가 카톨릭이었다.
    그렇다면 카톨릭에서 나와 그 진리를 그대로 행하는 교회는 같은 무리겠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