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신부’ 비밀 밝혀 참 하나님 일깨운다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김주철 목사 설교집 발표
‘아버지·어머니 하나님’ 인류 구원의 주체라 역설
‘
성령’과 ‘신부’는 창세기에서 당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역설하는 김주철<사진> 목사가 다섯 번째 설교집을 펴냈다.
저자는 하나님 안에 영생, 천국이 있고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있으니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먼저 발견한 자들이 이 위대한 발견을 온 세계 구원을 위해 알리고 전하자고 촉구한다.
서문에는 이 시대를 구원하기 위해 성육신하신 성령과 신부,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일부라도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 33편의 설교에는 성령과 신부가 전하는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메시지가 차곡차곡 담겼다.
전반부는 믿음으로 변화돼 가는 개인과 세계를, 중반부는 하늘 소망 속에 더욱 진실하고 풍성해지는 삶을, 후반부는 서로 배려하고 섬겨주며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하나님을 닮아가는 ‘천국 가족’의 이상적인 모습을 그렸다.
성경 구절을 하나하나 충실히 엮어놓은 설교를 따라가다 보면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다.
2012년10월8일 경기신문참조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가면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께로 오십시오
답글삭제천국에 가고 싶다면 성령과 신부에게로~!
답글삭제제목그대로 많은 사람들이 성령과 신부에게 생명수 받으러, 구원받으러 나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구원의 주체이신..성령과 신부께로~~~
답글삭제성령과 신부가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하나님의 은혜속에 사는 우리를 볼수있고 더욱 하나님의 사랑이 절실히 느껴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