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6일 토요일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의 사랑안에 늘 행복한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하나님은 사랑 이십니다.

그래서 사랑이신 하나님이 우리를 불쌍히 여기셔서 친히 이땅까지 사람되어 오셔서 당신의 살과피를 다 내어 주시면서까지 지키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유월절을 허락해 주신 것입니다.

어머니를 잃고 방황하던 자녀들을 찾아 이땅까지 오시어 오늘도 모진 희생의 길을 걸어가시는 어머니의 삶의 이유는 오직 자녀 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의 은혜로도 갚을 길이 없는데 어머니의 희생까지 더해지니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안에 거하는 우리는 참으로 복이 많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랑이신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기 때문에 늘 행복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 6개:

  1. 끝까지 함께 해 주시는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
  2. 영의 부모님이시기에 자식을 위해 그 모든 일을 하실 수 있는 같아요.

    답글삭제
  3. 하나님은 사랑이시다는 말씀이 예전에는 와닿지가 않았는데 우리 영혼의 어버이심을 깨닫고는 온전히 이해가 가게 되었습니다.

    답글삭제
  4. 아버지 뿐만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저희에게 많은 사랑을 주시니 정말 저희는 얼마나 복 받은 자들인지요~

    답글삭제
  5.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우리 너무나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6. 하나님을 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