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일 월요일

자원봉사도 역시 하나님의교회(월간중앙7월호)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월간중앙7월호 하나님의교회 이야기가 오프라인상에도 화제입니다.

여기저기서 그동안 오해하고 있었다며 하나님의교회를 바라보는 눈길이 바뀌고 있습니다.

역시 진실은 밝혀지나 봅니다.

늘 사회봉사에 앞장서는 멋진교회 하나님의교회가 미국 애틀란타 시의회에서 표창장도 받았습니다.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얼굴을 보면 어찌나 행복해 보이는지 결국 그 이유가 이번 월간중앙7월호를 통해서 밝혀졌네요.

어머니가 계셔서 행복하다는것을요~



댓글 8개:

  1.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2. 저도 저기에 있어야 할 것 같아요ㅋㅋ
    역~~~쉬 봉사활동에는 하나님의 교회가 대세ㅎㅎ

    답글삭제
  3. 진실은 밝혀진다! 딱 맞는 표현인 것 같네요~~

    답글삭제
  4. 어머니와 함께하는 우리~!!
    늘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5. 해외에서도 빛이 나는 하나님의 교회 자녀들이네요~~^^*

    답글삭제
  6. 봉사 하면 또 한 봉사하지요..^^
    아버지 어머니의 선한 가르침의 결과이지요

    답글삭제
  7.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니..
    성도들도 밝은 표정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가 있는것이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