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6일 월요일

더하기 빼기가 없는 하나님의교회

계22:1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아주 정확하고도 무서운 말씀입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나 크리스마스 십자가등은 결국 재앙을 더하게 하는 길이고,

성경에 있는 안식일 유월절등 3차7개 절기를 빼버리는 행위는 천국에서 빠지는 행위 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성경에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없다고 하는 자들은 결국 생명수를 받지 못해 구원에 이를 수 없는 자 들입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받아서 약국에서 약을 조제하고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약중에 내가 싫어하는 약이 있다고 빼버리거나 또는 내가 좋아하는 약이 있다고 첨부해서 먹었다고 합시다. 과연 그 약이 처음 의도 했던 대로의 약효가 있을까요?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의 비밀인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서 꼭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6개:

  1.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하는 유일한 교회 입니다.

    답글삭제
  2. 일점 일획도 중요하게 여기시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기성교단은 많이 더하고 많이 빼서 자신들이 무엇을 행하는지도 모를 듯 합니다
    있는대로만 하면 이렇게 좋은 것을요 ㅎㅎ

    답글삭제
  3.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적 순종~!!
    오늘날 교회들 성경에 있는 것은 지키지 않고,,없는 것을 굳이 만들어 지키는 건 무슨 연윤지....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축복 받으셔요~

    답글삭제
  4. 하나님 말씀에 더하지도 빼지도 않은 순수한 그대로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좋아요~~~~

    답글삭제
  5. 성경에 기록된 말씀 가운데 그 어떤것도 가감하지 말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적 순종하려면 성령과 신부 곧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면 되겠네요~

    답글삭제
  6. 내 생각대로 임의 제조 했다가 죽을수도 있어요. 위험한 모험 하지 마시고 더하기 빼기 없이 성경말씀 그대로 순종하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