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약의 선지자 이사야가 예언하기를 돌을 시온에 두는데 시험하는 돌이요 그것을 믿는자는 급절하지 않는다라고 하였습니다.
신약의 선지자 요한 또한 요한계시록을 통해서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하는데 받는자 만이 알 수 있다라고 하였습니다.
구약의 선지자가 예언하고 신약의 선지자가 예언한 시온의 돌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시대 등장하신 안상홍님은 신구약에 예언된 새이름의 주인공입니다.
요한계시록의 새이름이 불리울 시대가 바로 성령시대이고 그 성령시대의 새이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신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이지만 사단의 방해에 의해 이름이 없어졌다가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셔서 세워 주신 교회입니다.
이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하시기에 절대로 무너지지 않을 하나님의 교회로 복 받으로 오세요.
성경을 알면 알수록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이시고 하나님이라는 사실은 정확해 지는것 같아요.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을 달리 정해 주셨다는 것을 성경을 통해 단 한번만이라도 확인을 한다면 안상홍님으로 오신 예수님의 새이름을 쉽게 배척하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답글삭제누가뭐래도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받는자 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되새겨보니 얼마나 답답하셨을지 그 심정이 아주 조금이나마 느껴지는 듯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