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7일 금요일

하나님의 교회에서 만나는 어머니와 안상홍님 그리고 유월절



세상 사람들이 어머니를 믿지 않으려 하고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않고 유월절을 부인한다면 그들은 결국 구원을 받을 수 없는 자들로 불쌍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육체로 이땅에 오셨습니다.

이제 더이상 도망가지 말고 아버지 어머니께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부르시는 목소리를 듣고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됩니다.  진정한 평안과 행복을 느낄 수 있을것입니다.

댓글 7개:

  1. 구원은 그시대 구원자를 영접할때 받을 수 있다는것은 진리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는 안상홍님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답글삭제
  2. 지금 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께서 이 땅에 모든 인류인생들에게 유월절로 생명을 허락하고 계시는데..모두가 꼭 영생 축복 받았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3. 허무개그 너무 재미나네요ㅎㅎ
    모든게 생각의 결과라고 했나요?
    성경대로 행하는 자 꼭 구원받습니다.

    답글삭제
  4. 진짜 일반 개신교단들 우연히 만나서 얘기 나누다가 보면 저 그림 속과 같은 장면이 연출되곤 하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5. 보통 아이들이 잘못했을때 부모님이 부르면 화들짝 놀라 도망가지요..
    죄로 인해 이 땅에 왔지만 이제 더이상 하늘 부모님의 음성에 놀라지 말길 바래요

    답글삭제
  6. 엄마 있는 아이들과 아닌 아이들의 차이가 나긴 나는게 현실인듯해요

    답글삭제
  7. 그들이 인정하든 안하든...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 따라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따르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