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3일 월요일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안에 행복한 하나님의교회


위 내용의 성경절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하나님은 원래 남성형상의 아버지하나님과
여성형상의 어머니하나님으로 존재 했습니다.

그런 하나님께서 마지막에 때가 되면 나타나심을 보여주시겠다(딤전6:15)는 말씀에 따라
지금 이시대에 성령과 신부로 등장 하시어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시는 곳은 하나님이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욕심 없는 완전한 행복을 느껴 보세요.

이제 아버지 어머니의 부르심에 응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7개:

  1.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하신 말씀이 생각나네요. 어머니품안에서 온전히 행복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어머니의 손길을 너무나도 쉽게 외면해버리는 사람들을 때때로 보게 되는데..
    그 순간이 그 사람의 앞길이 어떤 길이 예비되었음을 알았다면...그리하지 않았을텐데..하고 생각해 봅니다.

    답글삭제
  3.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주시는 은혜와 축복 속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성경 속 하나님의 말씀에 함께 발맞추어 가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
  5. 때가 되어 드디어 성령과 신부되어 나타나심을 보이신 이 시대에 하나님 구원의 역사에 함께 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어머니가 계시니까 성경의 비밀이 풀리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은 계속해서 증거해 주셨는데 인생들이 미련해서 깨닫지 못했을뿐 입니다.

    답글삭제
  7. 엘로힘 즉 하나님들 이라는 단어가 히브리원어 성경엔 2500회 이상이 기록되어 있다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