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일 수요일

구름타고 오시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경에는 예수님이 다시 오실때 구름타고 오리라고 한 예언도 있고

불꽃중에 강림하신다는 예언도 있습니다.

과연 우리는 어떠한 예수님을 기다려야 할까요?

불꽃중에 오시는 예수님은 하나님을 모르는자들과 하나님의 복음에 복종치 않는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시고 세상을 심판하러 오시는 예수님 입니다.

눅18:8 인자가 올때에 믿음을 보겠느냐

심판때에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 없다면 누가 과연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예수님께서 믿음을 다시 허락하시려고 두번째 육체로 오셨습니다.

히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육체로 오셔서도 첫번째 처럼 침례를 받아야 하셨기에

눅12:50 나는 받을 세례(침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그래서 두번째 육체로 오신다는 비유를 구름타고 오신다라고 하셨던 것입니다.

구름의 역할은 비를 내리는 역할도 있고 빛을 가리는 역할도 있습니다.

그래서 빛이신 하나님을 구름으로 비유된 육체로 가리시고 그안에 비로 비유된 성령을 우리에게 허락하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두번째 구름타고 오시어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분이 바로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댓글 3개:

  1. 아버지 안상홍님은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해주시려고 이땅에 두번째 구름타고 임하신 하나님 이십니다.

    답글삭제
  2. 한 번 초림때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왜 두번 세번은 오실 수 없을까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을 믿는다면 이 시대에 성경의 예언따라 육체를 입고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서 꼭 모두 함께 천국에 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3. 정말 하늘 구름을 타고 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다시 한번 성경을 통해 구름의 의미를 다시 확인해봐야 겠네요. 육체를 입고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면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