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왜 토요일에 교회를 갈까?'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기전 저의 생각 이었습니다.
창2: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날이 이를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일이 다하므로 일곱째날에 안식 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일곱째날이 토요일 이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토요일에 예배를 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안식일이 일곱째날이고 일곱째날은 토요일이라는것쯤은 기본 상식으로 알고 있더라구요.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켜라"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께서 복주시기로 약속하시고 거룩하게 해 주시는 안식일 지키는것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저도 몰랐을땐 토요일에 교회가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이상했었는데 이제는 안식일에 예배보러 가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걸 알게되었어요.
하나님께서 토요일에 예배보라고, 토요일 안식일에 복주시겠다고 하셨으니 토요일날 예배보지요~. 하나님 말씀대로 하는 하나님의교회 정말 좋아요~
답글삭제하나님의 말씀은 절대적이라 순종해야 복 받을 수 있답니다.
답글삭제기본에 충실한 사람이 됩시다.
답글삭제사람들의 시선은 중요하지 않아요. 하나님께서 옳게 보실 아름다운 믿음을 가집시다.
답글삭제하루상관이지만 천국이냐 지옥이냐가 결정되는 엄청난 차이가 있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말씀이 토요일을 지키라 하시면 토요일 지켜야 됩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구원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자에게 주십니다.
안식일은 우리를 위해주신 믿음을 지키는 도구입니다..하나님의 사랑을 느껴보세요..하나님의 교회에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