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3일 수요일

두번째 목자로 임하신 안상홍님 계신 하나님의교회


양은 목자의 음성을 좋아합니다.


겔34:12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전져낼찌라

 

겔37: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하나님께서는 잃어버린 양을 찾기 위해 다윗의 예언을 따라 목자로 이땅에 등장하십니다.

 

그런데 목자의 순수한 양은 목자의 음성을 듣고 나아 올것이요 그렇지 않은 자는 자기 목자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리 목자가 음성을 발해도 목자에게 나아가지 않을것입니다.

 

초림때도 그러했고 재림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윗의 예언을 따라 두번째 목자로 임하신 안상홍님 음성(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안식일)을 바로 듣고 나아 오는 구원받을 양 무리도 있지만 이시대에 그렇지 못한 자가 더 많이 있습니다.

 

안상홍님의 부르심이 들리는 사람들은 구원받을 양 무리겠지요.

 

흐리고 캄캄한 날에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번씩이나 이땅 가운데 임하신 안상홍님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4개:

  1.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들을 수 있는 복 있는 귀를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흐리고 캄캄한 세상이 밝아 졌습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의 양이어서 감사드립니다. 목자되신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여기까지 따라올 수 있었으니 말입니다.^^

    답글삭제
  4. 캄캄하고 어두움이 가득했던 제 인생에도 참 하나님을 영접후 빛을 찾았습니다..
    생명의 빛 비추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