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2일 금요일

어머니하나님의사랑의 결정체-국가에서도 인정되어 상복 터진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창원시장과 경남도의회의장 표창 등 연달아 9개 표창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 하나님의 지극한 사랑에 지자체도 감동
하나님의 교회, 창원시장과 경남도의회의장 표창 등 연달아 9개 표창
광범위하면서도 헌신적인 봉사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귀하께서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지난 12일(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박완수 창원시장 표창을 받았다.

그 동안 꾸준히 헌신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김주철 목사는 창의적인 노력과 사명감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해 경남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오영 경남도의회의장 표창도 받았다.
 
  
이외에도 창원의창교회에서 사역을 맡고 있는 김진모 목사가 박완수 창원시장 표창을 받는 등 하나님의 교회 가 창원시청, 창원시의회, 경남도의회, 경남혈액원에서 연이어 표창을 받아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2월 들어 창원을 포함해 경남 지역에서만 여러 지자체로부터 9개의 표창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 경남남부연합회 대표 김진모 목사는 “작은 돌 하나하나가 쌓여 튼튼한 돌담이 만들어지는 것처럼 개인 한 사람의 힘은 미약하지만 성도들이 다함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다 보니 사랑의 기적이 일어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인류가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기후변화와 경기 침체 등으로 힘들어하는 이웃과 지역사회를 돕는 봉사에 앞장설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수십 년간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광범위하면서도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사회, 문화, 체육, 환경, 복지 등 이들의 활동은 다방면에서 이뤄지고 있다.

이들은 해마다 전 세계 유월절맞이 지구환경정화운동을 전개해 신이천, 태화강, 남강, 진해루 등 지역의 강과 하천, 바다를 정화하는 데 힘써왔다. 더불어 경남 지역에 소재한 약 30개의 교회에서 매달 정기적인 거리정화활동을 실시하며 도심 거리와 공원정화에도 힘을 기울여왔다. 이러한 활동은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뿐 아니라 시민들의 환경보호 의식을 고취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들은 해마다 대규모 단체 헌혈을 실시해 혈액부족으로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는 데도 앞장서왔다. 2012년에는 교회의 큰 절기인 유월절을 앞두고 울산과 창원, 김해에서 1,300여 명의 성도들이 헌혈에 나서 그 가운데 약 500명의 혈액을 제공한 바 있다.

이외에도 농번기마다 인근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에 나서는가 하면 명절과 연말연시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과 쌀 등 생필품과 난방용품 지원하고, 제설작업과 태풍피해복구활동,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 등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활동들을 대부분 가족 단위로 실시하거나 이웃도 동참하게 하여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고 이웃 간 소통과 지역민 화합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학생들과 교사, 교육 관계자들을 위한 무료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어 학업 스트레스와 학교 폭력에 시달려온 학생들을 위로하는 한편 음악을 통한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앞서 1월 23일 울산북구교회에서 열린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관람한 바 있는 정정태 울산광역시교육청 장학관은 “오케스트라도 좋은 음악적 감성을 길러주었지만 영상을 보고 이 교회 신자들의 미래지향적인 봉사활동에 매우 놀랐다. 모두가 이렇게만 한다면 학교 폭력이나 복지 때문에 문제시될 것이 어디 있겠는가? 서로 돕는 정신을 정말 좋게 보았다”고 칭찬한 바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 그대로 안식일,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 수건 규례 등 새 언약의 진리를 온전히 지키는 교회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150개국에 전파된 세계적인 교회로, 국내외에 2,200개의 교회가 있다.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유일한 교회이기도 하다.

이들은 일부 지역사회뿐 아니라 전 세계 구석구석에서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의 진리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수십 년 동안 꾸준하게 실천해온 헌신적인 봉사활동에 유엔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찬사를 보내고 있으며, 경남 지역뿐 아니라 전국 곳곳의 지자체에서도 연달아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출처:영남매일

댓글 11개:

  1.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하니까 결과가 상으로 돌아오네요.

    답글삭제
  2. 아버지께서 말씀하셨죠...
    어머니 말씀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고...^^

    답글삭제
  3. 아버지, 어머니께 모든 영광을....

    답글삭제
  4. 하나님의 교회 없으면 이 세상 어찌할꼬....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하나님의교회가 있으니 세상이 밝아집니다.

      삭제
  5. 잠잠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는게 자랑 스러워요.

      삭제
  6. 하나님의교회 상 자주 받네요.

    답글삭제
  7. Sаved аs a fаνorite, I love youг blog!


    Feel free to surf to my wеb blog - payday loans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