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7일 일요일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께서 가지고오실 증표(새언약)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셔야 하는 이유!!

요14: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허락해 주신 3차의 7개절기!!!
하나님을 알아볼수 있는 확실한 증표 입니다.


댓글 7개:

  1. 아버지의 뜻 끝까지 따르겠습니다..

    답글삭제
  2. 3차의 7개절기 이상 없죠.,.확실한 증표!!

    답글삭제
  3. 3차7개 절기 지켜서 확실한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어요.

    답글삭제
  4.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하나님을 사랑함을 확증받아요^^~

    답글삭제
  5.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라는 증표를 자녀들에게 알게하시기 위해 '새언약유월절'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

    답글삭제
  6. 하나님이시라면 반드시 허락해 주셔야 하는 3차7개 절기입니다. 이를 통해 이시대 구원자를 확신할 수 있는 것 이지요~

    답글삭제
  7. 재림그리스도는 반드시 3차 7개절기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답글삭제